Loading... 
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


  > 고객센터   >  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[공지]심폴 접속시 화면이 이상한 경우 조치할 사항입니다.
  • 심폴, 2016.01.02 11:02:44, 조회 : 2,202

  • 안녕하십니까? 언제나 변함없이 심폴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
    저희 심폴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식물 오픈마켓으로

    2016년에도 더 싸고, 더 좋은 품질의 식물을 안전하게 받아 보실 수

    있도록 최선의 노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.


    새로 개편된 심폴에 접속 시 화면이 깨져 보이는 경우 아래와 같은 조치를

    취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    1. 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윈도우즈 지원정책에 따라

    Windows7 이상, 익스플로러 11 에서 최적 / 크롬최적 / 윈도우 XP 불가.

    참고하셔서 첨부파일을 다운받아, 컴퓨터를 업그레이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>>익스플로러 11 업데이트 바로가기

    http://windows.microsoft.com/ko-kr/internet-explorer/download-ie



    2. 옛날버전 홈페이지때문에 설정하셨던 호환성보기를 제거하여 주십시오.

    브라우저 상단 오른쪽 나사모양 클릭 -> 호환성보기설정 창에서 simpol.co.kr 를 찾아서 제거 바랍니다.

    (브라우저 상단 메뉴에서 [도구-호환성보기설정]에서 simpol.co.kr 이 추가되어 있다면, 제거 바랍니다.)



    3.  크롬으로 인터넷 사용하기 -> 크롬 설치

    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/chrome/browser/features.html 



    심폴의 모바일사이트도 전면 개편을 하였습니다. 기존보다 쉽고 편하여 진

    모바일 페이지도 많은 이용을 하여 주십시오.


    심폴은 순차적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 많은 기대 바랍니다. 

    감사합니다.

번호 제목 등록일자 조회수
이전글 【이벤트당첨자발표】12월 2차 행운로또 당첨자 발표 2016-01-04 10:59:45 1,505
다음글 2016년 심폴 SIMPOL 개편하였습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. 2016-01-01 12:00:58 1,723